[기타] 중구청장님께 한마디 드립니다....

어제 노재팬 깃발을

광화문광장과 덕수궁 대한문에 1100여개 걸었다가 반나절도 안되어 사과하고 내리신 결정에 안타까움을 표합니다.

 

노재팬 깃발이 무엇입니까?

일본의 치밀한 경제침탈에 대항해 대한민국 국민들이 자발적이고 이성적으로 실시하고 있고 확산되고 있는

새로운 계몽운동 개혁운동 의식개혁운동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정신을 이어받아 지자체의 수장인 나도 시민운동의 광장인 광화문광장과 일본이 침탈한 일제시대때 수없이 많은

조선의 문화제를 훼손한 덕수궁대한문 등에 노재팬 깃발을 새우는것이 무슨 문제가되어 일부 시민들이 항의한다고 의지를 굽히고 반나절만에 사과하고 내린단 말입니까.

 

중구청장님.

처음 노재팬깃발을 올릴때의 명분이'일본의 부당함을 알리고 일본에 굴복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자 올렸다고 말씀하지 않았습니까!' 그럼 그의지를 굳굳히 보여주셔야 지요.

중구청장님의 명분속에 노재팬깃발은 일본인을 증오하거나 싫어하는 마음이 아니라 아베 군국주의 야욕과 경제침탈에

항의해 올린게 아닙니까?

일부 시민들이 일본인관광객이 오해할수 있다.라고 말한다면 당당히 기자회견에서 일본인관광객을 싫어하는것이 아니라

일본회의와 아베정권의 군국주의 야욕과 경제침탈의 의도에 반발해 자발적인 저의 권한으로 올린것이라 말하셔야죠.

그리고 노재팬깃발을 올리는 시민이나 극우친일세력에 당당히 소신있는 국익에 우선해서 올린것이라 말씀하셔야죠.

 

어제 JTBC 뉴스룸에서 팩트체크했는데 노재팬 깃발을 거는것은 중구청장님의 권한이며 그러니 문제없다고 들었습니다.

 

한번 다시 상기시켜 드립니다.

한국관광객이 자주가는 일본지체체 공무원들은 한국관광객들이 줄어들어 공무원들을 보내 일본항 황공기를 줄이지 말아달라고 했답니다.

그속에 담겨있는 의미는 아베의 폭거에 한마디도 못하는 지자체장들과 공무원들이 아베몰래 와서 자신들의 지역에

한국인들의 관광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것입니다.

또한 일본경제보복에 대한 일본인들의 60%이상은 찬성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일본의 의식있는 지성인들이 아베의 군국주의적 발상의 잘못을 말해도 일본국민의 속뜻은 남의나라 국가가 침탈을 당하던 말든 자신들의 나라 일본만 살면 된다는 의식이 반영되고 있다는것을 증명하는것입니다.

그만큼 일본은 일본왕을 내세우고 뒤에서 전쟁을 도모하기 위한 일본 아베정권과 일본만의 위한 극우세력이 지배하에 일본국민들도 따라가고 있다는것을 민주주의를 개척한 우리국민들은 알아야 합니다.

 

노재팬깃발은 취지가 일본인을 증오하는것이 아님을 성숙한 우리국민들이 먼저 걸었고 실행하고 있으며 한 지자체 장인 중구청장의 의지에 반영한 노재팬 깃발을 달는것을 더 홍보하고 당당히 달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은 일본의 만행을 더 속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당당히 맞서 행동으로 보여줄떄 그들이 자신들의 잘못을 깨닫는 기회가 되는것입니다.

한국당과 일부 야당에서도 중구청장의 노재팬깃발을 거는것에 관과 시민의 의식있는 행동은 따로 분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일본 아베정권은 극우언론을 장악하고 지자체장들도 장악하고 일본지자체의 관광손해도 조작하여 치밀하게 밀고 나오는데

 

? 우리는 그들에게 고개숙이고 대통령을 아베에게 보내라고 한국당과 일부 야당의원들은 망국적발언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서울 중구청장님.

우리 시민들이 먼저 나서 노재팬 운동'사지 않습니다.가지 않습니다'라고 말하고 행동으로 옮기며 확산하고 있고 그럼에도

일본인에 대한 증오심을 버리고 이성적으로 행동으로 대항하고 있는데

아직도 아줌마부대나 극우친일세력과 한국당은 대한민국 국민들을 조장하고 대통령이 먼저 아베에게 가서 해결해라고 합니다.

지금 대통령이 가서 할수 있는 일이란 일본의 말과 행동을 수용하는 길입니다.

전정권 박근혜정권처럼 아니면 박정희정권처럼 일본에 속아 돈좀 받아 일본의 침약에 이용된 일본기업을 위해 쓰여지거나

아니면 박근혜정권시절처럼 위안부할머니들의 아픔을 왜면하고 3권분립이 되어있음에도 일본의 책략에 이용당해 1억도 안되는 보상금으로 우리국민들과 위안부할머니들께 더 분노하게 만들지 않았습니까?

 

속지 말아야 합니다.

더 당당해야 합니다.

그들의 야욕은 일본회의 군국주의 일본극우세력의 야욕에 우리가 더 이성적으로 대항해야 합니다.

 

중구청장님.

당당하십시요.

그의지 꺽지 마십시요.

우리나라에 오는 일본관광객들은 그나마 일본에서 의식있는 분들일것입니다.

노재팬 깃발이 걸려있다고 해도 홍보하고 그것이 의도하는 목적의 정당성을 당당히 말한다면 그들이 나서

일본에 이성적인 한국의 노재팬운동임을 알릴것입니다.

 

언제나 그랬듯 일본은 다하는데 우리는 왜 하면 안됩니까?

왜! 또 일본에게 고개 숙이라 하십니까?

 

중구청장님!

당당히 노재팬깃발을 다시 광화문거리에 걸어주십시요...

그리고 당당히 말하십시요...

일부 친일언론이나 일부 극우세력에 굴복하지 않고 내 의지 내나라와 시민들을 위해 일본에 항의하겠다.

내가 가진 지위내에서 내가 한국 대한민국을 위해 할수 있는 일을 다하겠다고 말하십시요.

부탁입니다.

 

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이전 세대공감 왜 폐지되었는지 궁금합.. (2) maze365 2019.08.07 34 6
현재 중구청장님께 한마디 드립니다.... (2) maze365 2019.08.07 46 5
다음 조보경기자님! jtbc015015 2019.08.07 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