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신화 앤디마저 '대굴욕'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 기사 내려 주십시오.

신화 앤디마저 '대굴욕'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이라는 기사를 봤습니다. 문제점으로 화제가 되었던 신화방송 앤디납치사건 편의 내용인데요. 
성추행으로 방통위 경고까지 먹은 내용을 우스깡스러운 내용이라고... 화제가 되었다고.. 
기사로 내보내는 건... 무슨 생각인지.. 제정신이신지.. 궁금합니다.

기사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이 소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시물 속 사진에는 남성들이 얼굴에 고무줄을 감고 있는 모습들이 담겨있는데, 잘 생겼을 법한 얼굴이 망가져 있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사진은 미국 뉴멕시코에서 활동중인 한 사진 작가가 찍은 것으로, 비슷한 콘셉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표정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사진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네티즌들은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정말 망가지는 거 한 순간이다"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 스타킹 굴욕도 저리가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순식간에 추남 되는 법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앤디가 순식간에 추남이 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앤디는 지난 6월 방송된 JTBC '신화방송'에서 강도 높은 스타킹 굴욕을 맛봤다. 
이날 방송에서 '무한걸스' 멤버들에게 납치를 당한 앤디는 굴욕적인 분장 후 신촌역 앞에 등장해 인질극의 주인공이 됐고, 신화가 미션에 실패해 다시 자동차 안으로 끌려와 더 큰 굴욕을 안았다. 
'무한걸스' 멤버들은 신화 멤버들에게 보내줄 '인질'사진을 찍기 위해 앤디의 얼굴에 스타킹을 씌우는 강수를 뒀다.   이 과정에서 시청자의 불쾌감을 유발하고  방통위 경고를 먹었을 진데.. 
재밌다고 기사를 쓰면 참... 할 말이 없습니다. 


실제로는...  순식간에 추남되는 법으로 유명한게 아니라 "앤디 성추행 당하다.."로 유명하답니다.. 

상식을 가지신 분이시라면 기사 내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기사에 어떤 기자님이 이 기사를 쓰셨는지 구체적으로 명시되어있지 않습니다.

연락을 취할 이메일 주소도 적혀있지 않고요. 해당 문제 프로그램 게시판도 없었는데...

삭제 하루, 이틀안에 안해주시면... 저 보도국장님께 메일쓸지도 모릅니다.  ㅎㅎ

그래도 안되면 각종 커뮤니티에 관련 내용 게시물 잔뜩 뿌릴지도 모릅니다.  

제발 안티를 만들지 말아주세요. 시청자 한사람, 한사람에게 나쁜 이미지를 심어주지 마세요.

그게 누적되서 그 방송사 이미지가 됩니다.

jtbc를 즐겨보는 시청자입니다. 실망하지 않게 해주세요.

  

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이전 강지영 아나운서, 발음이 그게 뭡.. bul400 2013.07.20 754 0
현재 신화 앤디마저 '대굴욕' …순식간.. opalstear 2013.07.11 722 1
다음 대학생들의 시국선언등에 대하여,.. good1357 2013.07.03 606 1